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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_1주차_복습
{
class Program
{
#region 주사위게임
public void diceGame()
{
Random Ran = new Random();
Console.WriteLine("컴퓨터와 랜덤 주사위 게임");
Console.WriteLine();
bool gam = true;
int sel = 0;
int cumcount = 0;
int mecount = 0;
while (gam)
{
int medice = Ran.Next() % 6 + 1;
int cumdice = Ran.Next() % 6 + 1;
Console.WriteLine("0번 - 주사위 굴리기");
Console.WriteLine("1번 - 현재 스코어 확인");
Console.WriteLine("2번 - 종료");
Console.Write("선택 : ");
sel = Int32.Parse(Console.ReadLine());
Console.WriteLine();
switch (sel)
{
case 0:
Console.WriteLine("컴퓨터 {0} , 나 {1}", cumdice, medice);
if(cumdice > medice)
{
Console.WriteLine("컴퓨터 승");
cumcount = cumcount + 1;
Console.WriteLine();
}
else if(cumdice == medice)
{
Console.WriteLine("무승부");
Console.WriteLine(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나 승");
Console.WriteLine();
mecount = mecount + 1;
}
break;
case 1:
Console.WriteLine("컴퓨터 스코어 - {0}", cumcount);
Console.WriteLine("나 스코어 - {0}", mecount);
Console.WriteLine();
break;
case 2:
Console.WriteLine("게임 종료");
gam = false;
break;
}
}
}
#endregion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Program Pro = new Program();
Pro.diceGame()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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